해피스토리

(주)해피스토리미디어는 방송, 출판, 광고(TVCF),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One Source Multi-use)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해피스토리미디어는 방송사, 기업, 정부, 정치권을 대상으로 한 B2B 사업은 물론 시청자와 관객을 향한 B2C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패기 있는 젊은이들이 결정한 길드 형식의 기업㈜ 해피스토리미디어는 세상을 뒤집어보는 신선한 기획과 남들이 가지 않은 새로운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도전정신으로 뭉친 회사입니다.

2007년 ㈜해피스토리는 기획력 하나만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사전제작 선정작으로 선정되어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사랑의열매, 국가보훈처 등 각종 주요부처 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공중파의 다양한 다큐멘터리와 선거CF 등을 제작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해피스토리미디어는 가슴 뛰는 감동과 휴먼스토리가 어우러진 즐거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획과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해피스토리 미디어는 젊고 감각적인 새로운 컨텐츠를 추구합니다.

2007년 직원 2명의 작은회사로 시작한 해피스토리가 2012년 현재 30여명이 일하는 작지만 알찬 회사가 되었습니다.
세상에 행복한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Creative로 승부하겠다는 처음 마음가짐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할 해피스토리를 지켜봐주십시오.

해피스토리대표 장성순